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알립니다

7
주문/결제
결제한 상품의 카드사명, 할부개울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

    한번 결제하신 신용카드 결제내역(카드사명, 할부개월수)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해당 상품을 취소하신 후 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6
주문/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

    신용카드 결제 후 취소된 경우에는 취소 즉시 자동으로 카드승인취소 처리됩니다.

    환불확인은 취소일로 부터 4~5일 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일 경우, 환불까지 최소 7~15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주문/결제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A :

    상품 주문서 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한번 선택하게 되면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부득하게 결제방법 변경을 하셔야 한다면 해당 상품을 취소하신 후 재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4
주문/결제
무통장입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

    무통장 입금 결제은 주문서 페이지에서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신 다음 해당 은행에 입금을 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무통장 입금 시 유의사항

    1. 반드시 주문서 작성을 완료한 이후에 지정된 가상계좌에 입금해주세요.
    2. ATM(CD)기에서 무통장/ 무카드로의 이체는 불가하오니 유의바랍니다.
3
주문/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

    신용카드 결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 주문서 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신용카드결제'로 선택하신 후 결제하실 카드, 할부여부, 포인트 결제여부를 선택하신 다음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선택하신 카드사별로 적용되는 인증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결제가 진행됩니다.
    3. 결제가 완료되면 거래진행단계는 '결제완료' 상태가 됩니다.
2
주문/결제
입금을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즉시 고객센터[070-8238-7954]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고객님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
주문/결제
상품대금보다 많이 입금했어요?
    A :

    무통장 입금 시 금액을 초과 입금한 경우 고객센터[070-8238-7954]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계좌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커뮤니티

MYSHOP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