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COMMUNITY

COMMUNITY

22
제품문의
코빔 캡슐커피로 인해 나의 머신이 고장난 경우에 어떤 손해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A :

    캡슐커피머신에 문제 발생 이유는 다양할 수 있습니다.

    코빔의 기술연구진에 의하면 코빔 캡슐은 사용가능한 장비(머신)에 손상을 주지 않느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므로, 코빔 캡슐은 각각의 시스템(머신)에 양립하기에 캡슐에 의한 손상을 배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빔캡슐에 의한 문제발생이 확실할때 한국코빔에서 제공하는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8238-7954]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빠르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21
주문/결제
무통장입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

    무통장 입금 결제은 주문서 페이지에서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신 다음 해당 은행에 입금을 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무통장 입금 시 유의사항

    1. 반드시 주문서 작성을 완료한 이후에 지정된 가상계좌에 입금해주세요.
    2. ATM(CD)기에서 무통장/ 무카드로의 이체는 불가하오니 유의바랍니다.
20
배송/반품/교환
상품위치가 확인되지 않아요?
    A :

    주문 상품의 위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즉시 고객센터[070-8238-7954]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고객님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9
배송/반품/교환
주문한 상품위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

    좌측 상단,

    마이페이지>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를 누르시면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8
고객가입/탈퇴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A :

    고객 개인정보 변경은

    맨 상단 좌측 마이페이지>'정보수정'을 클릭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다음 페이지

NEWS & EVENT

뉴스&이벤트 목록
제목 작성일
캡슐커피머신 호환 안내 2018-06-04
캡슐커피머신 추천 안내 2018-06-04
커피머신 보상판매 안내 2018-06-04
캡슐커피머신 렌탈 안내 2018-06-04
캡슐커피머신 사용법 2018-06-04
더보기

GALLERY

더보기

커뮤니티

MYSHOP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