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알립니다

22
제품문의
코빔 캡슐커피로 인해 나의 머신이 고장난 경우에 어떤 손해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A :

    캡슐커피머신에 문제 발생 이유는 다양할 수 있습니다.

    코빔의 기술연구진에 의하면 코빔 캡슐은 사용가능한 장비(머신)에 손상을 주지 않느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므로, 코빔 캡슐은 각각의 시스템(머신)에 양립하기에 캡슐에 의한 손상을 배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빔캡슐에 의한 문제발생이 확실할때 한국코빔에서 제공하는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8238-7954]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빠르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21
주문/결제
무통장입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

    무통장 입금 결제은 주문서 페이지에서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신 다음 해당 은행에 입금을 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무통장 입금 시 유의사항

    1. 반드시 주문서 작성을 완료한 이후에 지정된 가상계좌에 입금해주세요.
    2. ATM(CD)기에서 무통장/ 무카드로의 이체는 불가하오니 유의바랍니다.
20
배송/반품/교환
상품위치가 확인되지 않아요?
    A :

    주문 상품의 위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즉시 고객센터[070-8238-7954]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고객님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9
배송/반품/교환
주문한 상품위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

    좌측 상단,

    마이페이지>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를 누르시면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8
고객가입/탈퇴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A :

    고객 개인정보 변경은

    맨 상단 좌측 마이페이지>'정보수정'을 클릭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17
고객가입/탈퇴
고객탈퇴 후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
    A :

    회원탈퇴 후 즉시 개인정보는 함께 삭제됩니다.

16
제품문의
A/S를 받아야 하는데 어디서 하나요?
    A :

    고객센터[070-8238-7954]로 전화주시면 궁금점을 친철하게 빠르게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5
제품문의
코빔은 어떤 회사인가요?
    A :

    코빔COVIM은 이탈리아 커피브랜드입니다. 본사는 이탈리아의 제1의 항구도시 제노바GENOVA에 있습니다.

    1900년에 그 당시 커피 연구학자이던 '솔라리 페데리코'에 의해 '[국제청결커피가공회사]'라는 이름으로 창립되었습니다.

    현재는 유럽을 중심으로 코빔만의 독보적인 맛을 알리기 위해 전시회 참가 등 사회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코빔은, 이탈리아의 커피"에스프레소"의 맥을 이어온 회사 중 하나입니다.  

14
고객가입/탈퇴
한국에 거주 중인 외국인도 가입할 수 있나요?
    A :

    한국에 거주 중인 외국인도 '외국인등록증'이 있을 경우 외국인으로 고객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은 고객가입시 여권번호를 기재하시거나 이메일 또는 휴대폰인증을 통해 고객가입이 가능합니다.

13
주문/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

    신용카드 결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 주문서 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신용카드결제'로 선택하신 후 결제하실 카드, 할부여부, 포인트 결제여부를 선택하신 다음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선택하신 카드사별로 적용되는 인증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결제가 진행됩니다.
    3. 결제가 완료되면 거래진행단계는 '결제완료' 상태가 됩니다.
12
배송/반품/교환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

    죽시 고객센터[070-8238-7954]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변경된 주소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배송일정은 원래 일정보다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11
배송/반품/교환
부재 중 상품 수령
    A :

    주문서를 작성하실때 배송정보의 '배송메세지'란에 상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장소나 잠시 맡아주실 분을 알려주시면,

    원하시는 곳에 상품을 맡길 수 있도록 배송회사에 조치해 드립니다.

10
고객가입/탈퇴
고객가입이 궁금해요?
    A :

    고객가입은 만14세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고객가입이 가능합니다.

    맨 상단 '마이페이지' 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9
주문/결제
입금을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즉시 고객센터[070-8238-7954]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고객님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8
주문/결제
상품대금보다 많이 입금했어요?
    A :

    무통장 입금 시 금액을 초과 입금한 경우 고객센터[070-8238-7954]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계좌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커뮤니티

MYSHOP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