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FAQ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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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상품교환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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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교환 기간내에는 언제든지 상품 교환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신청하셔야 하며, 고객센터[070-8238-79854]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단, 배송이 완료된 건만 교환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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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기간 이내에는 언제든지 반품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배송비 원인제공자가 부담 원칙)
반품은 7일이내신청이 가능하며, 고객센터[070-8238-7954]를 통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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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주문한 상품위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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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좌측 상단,
마이페이지>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를 누르시면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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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주문서를 작성하실때 배송정보의 '배송메세지'란에 상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장소나 잠시 맡아주실 분을 알려주시면,
원하시는 곳에 상품을 맡길 수 있도록 배송회사에 조치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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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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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죽시 고객센터[070-8238-7954]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변경된 주소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배송일정은 원래 일정보다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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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상품위치가 확인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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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주문 상품의 위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즉시 고객센터[070-8238-7954]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고객님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